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박창근, 월드 클래스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와 한판 대결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박창근, 월드 클래스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와 한판 대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가 부른다' 박창근X이솔로몬X조연호, 산울림 노래 열창 ‘명곡의 재발견’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사진 제공 :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국가가 부른다’ 박창근이 역대급 대결 상대에 긴장한다.

11월 17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 37회는 ‘뮤지컬 스타 특집’으로 마이클리, 김소현, 정선아, 인기현상(백인태, 곽동현, 유슬기, 박상돈), 백형훈, 김보경이 방문한다. ‘국가부’ 요원들도 긴장할 만큼 역대급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며 흥미진진한 빅매치를 예고한다.

이날 방송에서 브로드웨이 출신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와 대결에 나선 박창근은 긴장이 역력한 모습으로 정공법을 내세운다. 마이클 리 역시 자신의 강점을 살린 선곡 빌리 조엘 ‘Piano Man’으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각자의 필살기를 꺼내든 긴장감 넘치는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국가부’ 요원들과 뮤지컬 배우들의 유닛 대결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를 모은다. 먼저 ‘뮤지컬 스타’ 팀에서는 김소현과 정선아가 유닛 그룹을 결성한다. 데뷔 20년 차가 넘은 두 사람은 “그동안 함께 작품을 하지 못해 아쉬웠다”며 “’국가부’에서 처음으로 입을 맞춘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김소현과 정선아는 다비치 ‘8282’를 선곡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모습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는 전언.

한편 ‘국가부’ 팀에서는 박창근X이솔로몬X조연호가 산울림 ‘회상’으로 유닛 대결에 나선다. 산울림의 명곡에 명품 보이스와 박창근의 하모니카 연주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들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귀 호강 무대를 예고하는 ‘국가가 부른다-뮤지컬 스타 특집’은 11월 17일 목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