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농심, 홍대 앞에서 ‘파스타랑·안성탕면’ 팝업 전시회 진행

농심, 홍대 앞에서 ‘파스타랑·안성탕면’ 팝업 전시회 진행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11.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이 11월 27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교동 윤디자인빌딩에서 팝업 전시회를 연다.

‘파스타랑 안성탕면 한글잔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라면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농심의 과거와 미래 비전을 소개하는 콘셉트로 꾸몄다.

우선 외관부터 눈에 띈다. 농심은 윤디자인빌딩 전체를 대형 안성탕면 패키지처럼 꾸몄다. 유동 인구가 많은 홍대 인근을 오가는 젊은이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회는 ‘농심의 과거와 현재’를 소개하는 안성탕면관에서 시작한다. 이곳에는 농심의 장수 제품인 안성탕면을 주제로 최근 윤디자인과 개발한 한글서체 ‘안성탕면체’를 활용한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을 전시하고, 농심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농심 히스토리관’을 마련했다.

또 안성탕면체를 이용해 원하는 글자를 프린트를 할 수 있는 체험존과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해 관람객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층은 ‘농심의 미래’를 소개하기 위해 최근 농심이 선보인 건면 신제품 ‘파스타랑’을 콘셉트로 꾸몄다. 포토존과 인피티니 미러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전시관을 디자인했으며, 사전 신청 인원을 대상으로 파스타랑 시식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담당자는 “젊은 세대의 소비자와 좀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이번 팝업 전시회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