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국산 TV애니메이션 ‘로봇 알포’ 창작동화 출간

인기 국산 TV애니메이션 ‘로봇 알포’ 창작동화 출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2.0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국산 TV애니메이션 ‘로봇 알포’ 창작동화 출간

인기리에 방영중에 있는 ‘로봇 알포’의 주인공 육아가사로봇 로봇 알포와 아기 다니엘의 아기자기한 생활 이야기가 동화로 출간되었다. 영유아 인지 발달을 위한 동화 ‘알포의 다니엘 돌보기’가 출간되어 현재 영유아 부모님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알포의 다니엘 돌보기’는 스토리 전문 창작집단 올댓 스토리에서 영유아 아이들이 생활속에서 배워 나가는 이야기를 친숙한 ‘로봇 알포’ 캐릭터로 재미있게 구성하여 영유아 생활 인지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알포의 다니엘 돌보기’는 ‘알포와 함께 응가를’, ‘쓱쓱싹싹 손씻기’, ‘제자리에 쏙’, ‘벌거벗은 다니엘’, ‘다니엘은 화가’ 총 5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매일경제신문사를 통해 전국 서점에서 판매된다.

국산 TV 애니메이션 ‘로봇 알포’의 인기를 이어받은 ‘로봇 알포’ 출판물은 이번에 출간된 ‘알포의 다니엘 돌보기’와 함께 지난해 스티커북, 놀이북을 선보였고 올 상반기에는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필름북이 준비중에 있어 애니메이션 방영 이후 다양한 출판물로 ‘로봇알포’가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로봇 알포’는 어린이 지킴이 로봇 알포와 아이들의 좌충우돌 가족의 하모니를 그린 13분, 총 52편의 건강한 비주얼 코믹 시트콤이다. 흥미로운 캐릭터들, 예측불가의 재미있는 이야기, 생기발랄함으로 가득 차 있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밝고 건강한 국산 애니메이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