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Se2,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레이블 콘텐츠 Artist Support 출연 예정

뮤지션 Se2,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레이블 콘텐츠 Artist Support 출연 예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1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블 이상하게 설득력있는(Oddly Persuasive)은 11월 25일(금)부터 뮤지션 Se2 (세이)가 ‘Artist Support’ 콘텐츠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레이블 소속 여부 상관없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소규모 단독 공연 개최를 목표로 레이블 이상하게 설득력있는이 기획, 투자, 공연 아카이빙을 진행해 각 아티스트를 서포트할 예정이다.

한 팀의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공연을 기획하며, 오프닝 게스트 한팀 외에는 추가적으로 출연하는 아티스트가 없다. 해당 메인 아티스트가 원하는 일정 예산 내의 베뉴를 지정해 1순위로 섭외하며, 출연자 의사에 따라 영상 촬영과 아카이빙을 진행한다. 오프닝 게스트는 아티스트 의사에 따라 캐스팅이 진행된다.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담당자는 “기획자의 시선에서만 캐스팅해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소위 티켓이 잘 팔리는 특정한 스타일의 아티스트만을 지원해 획일적인 음악을 생산하는 문화를 지양한다”고 밝혔다.

2회 공연은 12월 1일(목) 신촌 복합문화공간 ‘몽향’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싱어송라이터/탑라이너로 활동 중인 Se2 (세이)가 출연 예정이다. 앞서 Se2 (세이)는 프로젝트 그룹 활동 등 긴 시간 빛을 발하기 위해 노력한 아티스트다. 게스트 아티스트는 해당 공연 관계자 외에는 공연 당일까지 비공개이다.

2회 공연을 장식할 Se2 (세이)는 싱어송라이터/탑라이너로 소속사는 언더워터다. 2021년 ‘Aim for the sun’ 곡으로 데뷔했으며 프로젝트 그룹 이삼이, Bluewish, 새얀과 서령의 멤버이기도 하다. 아름다운 외모와 목소리, 작곡/편곡, 작사, 보컬리스트 등 다양한 음악적 실력 무기가 준비가 된 아티스트다.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대표이자 뮤지션 옫쏭(OddSong)은 “Se2 (세이)는 너무 예쁜 사람이면서 아주 예쁜 목소리를 내며, 아름다운 긍정적인 마인드와 에너지로 무장하고 있다”고 섭외 추천 배경을 말했다.

현재 공연의 자세한 정보는 ‘이상하게 설득력있는(Oddly Persuasive)’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