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이경규 "예림이에게 재산보다 맛집 리스트 물려주고 싶어" 위대한 유산 전수

'호적메이트' 이경규 "예림이에게 재산보다 맛집 리스트 물려주고 싶어" 위대한 유산 전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1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적메이트' 이경규 "식당 천여 군데 가봤다" 엄선한 맛집 BEST3 공개
MBC ‘호적메이트’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이경규가 예림이에게 맛집을 전수한다.

11월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39회에서는 예능 대부 이경규의 맛집 리스트가 공개된다.

이날 이경규는 예림이에게 자신이 알고 있는 맛집을 물려주는 시간을 가진다. 방송 생활 40여 년 동안 웃음만큼이나 맛집을 찾아 헤맨 이경규. 식당만 천여 곳을 가봤다는 그가 선정한 맛집 중에서도 딱 세 곳을 엄선해 예림이에게 알려주기로 한 것. 

하지만 예림이는 “재산 이런 거 물려줘봐야 아무 소용 없다”는 이경규의 말에 “왜 소용이 없지?”라며 의문을 품는다. 그러나 이경규는 이에 굴하지 않고 엄선한 맛집들로 예림이를 데리고 다니며 각각의 식당에 깃든 추억까지 들려준다.

이에 더해 이경규는 ‘고독한 미식규’로 빙의해 깊은 내면 연기를 통한 생생한 맛 전달에 나선다고. 과연 예능 대부 이경규가 딸 예림이, 그리고 ‘호적메이트’ 시청자들에게만 공유하는 맛집 BEST3은 어디일까. 이경규와 맛집 투어를 마친 뒤 예림이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호적메이트’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이경규가 예림이에게 물려주고 싶은 맛집 BEST3의 정체는 11월 15일 화요일 밤 9시 MBC ‘호적메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