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X "자신있으니까", 데뷔 첫 싱글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공개

NTX "자신있으니까", 데뷔 첫 싱글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1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토리 컴퍼니, NTX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쳐
사진 : 빅토리 컴퍼니, NTX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쳐

8인조로 돌아오는 NTX(엔티엑스)가 23일 오후 6시에 발표하는 데뷔 첫 싱글앨범 '레이트커머(LATECOME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0시 공식 팬카페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 곡 '올드 스쿨(Old School)'과 '빈티지 걸(Vintage Girl)'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 날, 비행기를 탄 멤버들, 일본 공연 중 일상을 즐기는 모습들이 담겨있다.

NTX는 정식 데뷔앨범 '풀 오브 러브스케이프(FULL OF LOVESCAPE)' 발매 이후 약 20개월만의 컴백으로 데뷔 첫 싱글앨범 '레이트커머(LATECOMER)에는 모두 2곡이 담겼다. 이번 신곡은 멤버 로현이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과 녹음 등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직접해 NTX가 전하고 싶은 내용과 멜로디를 담았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서도 타이틀 곡 '올드 스쿨(Old School)'은 중독성 강한 베이스와 드럼 중심의 편곡을, '빈티지 걸(Vintage Girl)'은 화려함과 우아함을 배제하고 귀를 사로 잡는 리드 사운드를 메인으로 삼았다.

한편 NTX는 멤버 기현의 탈퇴와 멤버 지성의 그룹 'TAN' 활동으로 8인조로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새로운 모습의 NTX에게 관심이 모아진다. NTX는 2020년 8월부터 사전 티저 곡을 '더 오프닝(THE OPENING)'이란 타이틀로 같은해 12월까지 총 4곡을 발표했으며 2021년 3월 30일 미니 1집 '풀 오브 러브스케이프(FULL OF LOVESCAPE)'를 발매하며 정식데뷔를 하였다. 'NTX(엔티엑스)'라는 그룹명은 'NEO TRACKS NO.X' 의 약자로 "새로운 음악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갖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