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기안84X이시언X빠니보틀의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오는 12월 11일 오후 5시 첫 방송 확정!

MBC 기안84X이시언X빠니보틀의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오는 12월 11일 오후 5시 첫 방송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1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연말 웃음X힐링 책임진다! 일요일 오후 떠나는 ‘남미 현지 밀착형 여행’
MBC
사진제공 : MBC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이 뭉친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가 오는 12월 11일 일요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연출 김지우 박동빈, 이하 '태계일주') 측은 11일 “’태계일주’가 오는 12월 11일 일요일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2022년 연말에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과 함께 날 것의 남미 여행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태계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로 불리는 기안84가 달랑 가방 하나만 들고 떠나는 출국 현장부터 남미 현지에서 깜짝 합류한 이시언, 빠니보틀의 소식까지 연이어 전해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남미 현지에서 전해 온 이들의 리얼한 현장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무해한 웃음을 유발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지난 10일 기안84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태계일주’ 촬영 중 남미의 어딘가(?)에서 여행 메이트 이시언, 빠니보틀과 함께 근황을 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세 사람의 살벌한(?) 비주얼이 웃음을 유발한 가운데, 현지에서 찍은 미공개 사진과 솔직한 여행 소감도 털어놔 ‘태계일주’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이시언은 “기안84와 사이가 많이 틀어졌다”며 너스레를 떠는가 하면 빠니보틀은 “방송하면 재밌을 것 같아요”라고 남미 여행을 함께한 소감을 전하기도. 이에 기안84는 “시즌2에 같이 가시겠습니까?”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는데, 과연 ‘태계일주’에 어떤 여행이 담겨 있을지 기대를 치솟게 한다. 

한편, 남미로 떠난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형 여행을 담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오는 12월 11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