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올데이 체어 ‘에가’·‘버튼’ 리뉴얼… 29CM 선론칭

시디즈, 올데이 체어 ‘에가’·‘버튼’ 리뉴얼… 29CM 선론칭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11.1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올데이 체어 ‘에가’와 ‘버튼’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에가·버튼은 식사·업무·휴식 등 모든 일상을 함께 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공간을 조성하는 멀티 인테리어 의자다. 주로 식탁으로 쓰이던 집 안 테이블이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홈 트렌드에 맞춰 스타일링 요소에 기능성까지 고려했다. 특히 디자인·컬러·소재 등을 섞어 포인트를 주는 믹스매치와 미드센추리 스타일이 적절히 조화를 이뤄 원룸, 다이닝 공간, 거실 등 어느 공간에서나 감각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에가는 인체에 꼭 맞는 인간공학적 라인을 구현해 편안함과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 등판 상부의 가운데를 비워낸 U자형 셸에 통기성과 유연성이 더해진 ‘클리마플렉스’ 스펀지가 적용돼 등을 부드럽게 지지하며 감싸 안아 오랜 시간 앉아도 아늑하다. 소재는 기본적인 발수 기능을 갖춘 패브릭 4종류에 인조 가죽 1종류를 추가해 오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자연스러운 곡선 라인이 돋보이는 버튼은 꼭 필요한 디자인만 남겨 심플하고 미니멀한 감각을 더했다. 인테리어나 사용 상황에 따라 등 좌판 쿠션 사양을 고를 수 있으며, 등 쿠션은 탈부착도 할 수 있다. 등판은 탄성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등판에 기댈 때 움직임을 부드럽게 받아들이고, 자세를 바꿀 때 유연하게 반응해 몸의 부담을 줄여준다. 프레임 컬러와 패브릭 컬러는 각각 두 종류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에가·버튼은 공통으로 식탁 의자로 고려되는 일반 다리 사양에 높이 조절과 회전이 용이한 리프트업 사양이 추가됐다. 슬림하고 세련된 하부 디자인의 리프트업 사양은 인테리어 의자로써 심미성을 더했으며, 앉은 상태에서 좌우 회전이 가능해 활동 반경을 더 넓힐 수 있다. 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이동이 쉬운 ‘바퀴 사양’과 스타일링이 용이한 ‘글라이드 사양’ 두 선택사항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시디즈 에가·버튼은 11월 10일(목) 29CM를 통해 단독 선론칭된다. 이를 기념해 시디즈 의자 최대 28%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리프트업 사양에 대해 추가 10% 쿠폰을 증정한다. 또 11월 말까지 29CM에서 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및 29CM 베스트 리뷰어 중 1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시디즈는 에가·버튼이 재택근무·홈 카페·홈 캠핑 등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올데이 체어’를 콘셉트로 새롭게 리뉴얼한 멀티 인테리어 의자라며, 한 공간에서 여러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와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더 특별한 사용성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디즈 에가와 버튼은 29CM 선론칭 이후 11월 21일부터 시디즈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