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더 뮤지션 가호, 'Only You' 뮤직비디오 스틸컷 추가 공개…한층 짙어진 감성 예고

올라운더 뮤지션 가호, 'Only You' 뮤직비디오 스틸컷 추가 공개…한층 짙어진 감성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09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가호, 싱글 'Only You' 뮤직비디오 스틸컷 추가 공개…12일 컴백

올라운더 뮤지션 가호(Gaho)가 뮤직비디오 스틸 컷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가호는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2일 18시에 발매되는 싱글 ‘Only You’ 뮤직비디오의 추가 스틸컷을 게시했다.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컷 속 가호는 각각의 세 장소에서 화이트 슈트를 입은 모습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아내 발매 예정인 신곡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처음 공개된 스틸컷 속 가호는 이국적인 건물의 테라스에서 감성적인 눈빛으로 아련한 감성을 더했다. 이어 방 안 소파에 앉아 눈을 감고 있는 가호가 흑백으로 담긴 장면이 공개되어 신곡에서 전하려는 감정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마지막으로 게시된 스틸컷에 앞서 공개된 무드 샘플러 속 춤을 추던 여성을 비롯해 오래된 피아노가 등장하여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어떠한 스토리가 전개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가호의 새로운 싱글 ‘Only You’는 겨울 분위기에 어울리는 사운드와 가호의 따뜻한 음색이 조화를 이룬 8-90년대 R&B 스타일 곡이다. 기존의 곡들보다 조금 더 밝고 가벼워진 이전 싱글 앨범 'Beautiful Night'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이며, ‘부드러움’에 초점을 두어 멜로디에 편하게 빠져들 수 있는 섬세하고 감정적인 분위기의 곡을 선사할 전망이다.

가호는 지난해 11월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첫 정규 앨범 ‘Fireworks(파이어웍스)’를 통해 타이틀곡 ‘Right Now’를 포함 다채로운 음악성이 담긴 총 12 트랙을 발표하며 미국 포브스의 집중 조명을 받는 등 올라운더 뮤지션으로서의 능력을 높게 평가받았으며, 에스파(aespa)와 함께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유튜브 ‘아티스트 온 더 라이즈(Artist On The Rise)’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그뿐만 아니라 탄탄한 가창력과 폭넓은 음역대를 갖춘 보컬리스트로 데뷔 전부터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우 이종석이 부른 OST ‘내게 와’의 작사, 작곡, 편곡을 시작으로 샤이니 정규 6집의 수록곡 ‘I Say’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일찌감치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프로듀서 크루이자 밴드 KAVE(케이브)와 함께 강렬하고 파워풀한 락 스타일로 편곡한 블랙핑크(BLACKPINK)의 ‘Shut Down’ 커버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가호는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를 비롯해 중국, 일본, 미국, 유럽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오는 19일 평창에서 진행되는 ‘K-뮤직, 평창’ 공연과 더불어 일본, 프랑스 등 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