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에 콩깍지’ 배누리 스틸, 싱크 100% 캐릭터부터 해맑은 본캐까지

‘내 눈에 콩깍지’ 배누리 스틸, 싱크 100% 캐릭터부터 해맑은 본캐까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0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눈에 콩깍지’ 배누리 스틸, 싱글맘 이영이 vs 밝은 에너지 본캐 매력

‘내 눈에 콩깍지’ 배누리가 남다른 연기력으로 매주 시청자들을 울고 웃기고 있다. 

KBS 1TV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에서 이영이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평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배누리의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배누리는 하나로 질끈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로 하얀 티셔츠 위에 체크 남방을 입고 이영이 역에 완벽히 동화된 모습이다. 캐릭터가 느끼는 감정에 온전히 이입된 모습뿐만 아니라 해맑은 미소를 잃지 않고 긍정 에너지를 전하는 배우 본캐의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동시에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배누리는 촬영 세팅을 바꾸는 찰나의 순간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연기 열정을 보여주고 있어, 드라마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그녀의 숨은 노력과 책임감이 화면 너머까지 고스란히 느껴진다. 

한편,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는 배누리, 백성현, 정혜선, 박철호, 박순천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호흡으로 16%대의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순항 중에 있다. 

배누리가 출연하는 ‘내 눈에 콩깍지’는 매주 월~금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