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에이브럼스 감독, ‘스타워즈: 에피소드 VII’ 연출 확정

J.J.에이브럼스 감독, ‘스타워즈: 에피소드 VII’ 연출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1.3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J.에이브럼스 감독, ‘스타워즈: 에피소드 VII’ 연출 확정

J.J.에이브럼스 감독이 <스타워즈> 시리즈의 다음 작품인 <스타워즈: 에피소드 VII>의 연출을 맡게 되었다.

디즈니 | 루카스필름은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 이와 같은 내용을 밝히며, “J.J.에이브럼스 감독은 연출가로서의 본능적인 역량 뿐 아니라 <스타워즈> 시리즈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통찰력도 가지고 있는 최적의 적임자”라며, “그는 <스타워즈>의 정수를 이해하는 감독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영화 경험을 선물할 것”이라고 제작자 캐슬린 케네디의 말을 인용했다. 조지 루카스 또한 “그동안 J.J.에이브럼스의 작품을 보며 그의 연출력과 스토리텔링에 늘 감탄해왔으며, 더 이상 적임자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J.J.에이브럼스 감독은 “<스타워즈> 시리즈에 합류하게 된 것은 무한한 영광”이라며, “어렸을 때나 지금이나 조지 루카스에게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고 소감을 밝혔다.

디즈니 | 루카스필름의 <스타워즈: 에피소드 VII>에는, 이 외에도 아카데미상 수상의 <토이 스토리 3>, <리틀 미스 선샤인>의 각본가 마이클 안트가 각본을, <제국의 역습> <레이더스> <제다이의 귀환>등의 각본가인 로렌스 카스단과 <셜록 홈즈>,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의 작가인 사이먼 킨버그가 작품 컨설팅을 맡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J.J.에이브럼스와 그의 제작사인 ‘배드 로봇’은 그동안 <스타트렉>, <수퍼8>,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그리고 올해 개봉 예정인 <다크니스> 등의 작품을 통해 액션, 드라마, 히어로등의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블록버스터 영화를 제작하여 큰 성공을 거둔 바 있으며, <미션 임파서블 3> 때부터 루카스필름의 자회사인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 (ILM) 및 스카이워커 사운드와 함께 작업을 해왔다. 또한 J.J.에이브럼스 는 <로스트> 등의 히트 TV 시리즈를 만들어낸 장본인이기도 하다.

<스타워즈>,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를 만들고, ILM과 스카이워커 사운드 등의 스튜디오를 가지고 있는 루카스필름은 작년말 디즈니에 합병되었고, 디즈니와 합병후 첫 영화인 <스타워즈: 에피소드 VII>은 2015년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