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차서원, 박나래 전수한 '지옥의 빨간 어묵탕' 도전! 차가와-다가와 이을 가을 주(酒) '매일 그대와' 공개! 대박 예감!

MBC ‘나 혼자 산다' 차서원, 박나래 전수한 '지옥의 빨간 어묵탕' 도전! 차가와-다가와 이을 가을 주(酒) '매일 그대와' 공개! 대박 예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0.2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서원, '나 혼자 산다' 본방 복습하며 요리 몰두! “나래 교과서대로 하자!”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차서원이 무지개 회원 박나래가 전수한 '지옥에서 온 빨간 어묵탕' 만들기에 도전한다. 또 앞서 선보인 홈바 남영관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차가와'와 '다가와'를 이을 가을 주(酒) '매일 그대와'를 전격 공개해 대박을 예감케 한다. 

오늘(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지옥에서 온 빨간 어묵탕'을 만드는 '낭또 셰프' 차서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낭또 하우스' 월동 미드 센추리 셀프 인테리어를 마친 차서원은 박나래가 지난 여름 전수한 '지옥에서 온 빨간 어묵탕'을 만들기 위해 주방에서 레시피와 씨름한다. 박나래가 알려준 대로 기억을 더듬던 그는 갑자기 요리 진도가 막히자 '나 혼자 산다'의 본방송을 레시피 삼아 요리에 몰두해 미소를 자아낸다. 

또 차서원은 박나래가 선물한 칼로 세상 정직한 파 썰기를 하고, 달걀과 술병을 한 냄비에 같이 삶는 독특한 '낭또(낭만 또라이)'의 요리 세계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달걀과 끓인 술은 그의 홈 바 남영관의 시그니처 술 시리즈인 ‘다가와’와 ‘차가와’를 이을 가을 술. 이름은 “'매일 그대와'”라고. 

차서원은 셀프 인테리어로 완성한 '낭또 시네마'에서 박나래가 전수한 레시피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더한 '지옥의 빨간 어묵탕'과 '매일 그대와'로 감성 충만한 시간을 갖는다. 상상만으로도 낭만이 충만한 낭또 시네마가 공개될 본 방송이 기대감을 자극한다. 

'낭또 셰프' 차서원의 요리 세계는 오늘(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