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박진주, 공연 2시간 전 대타 투입 ‘밴드 보컬 도전’

‘놀면 뭐하니?’ 박진주, 공연 2시간 전 대타 투입 ‘밴드 보컬 도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0.2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박진주, 대학교 밴드 동아리 막내 합류 ‘군기 바짝’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박진주가 밴드 보컬 대타로 투입, 공연까지 도전한다. 

10월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부르면 어디든 달려가는 ‘놀뭐 인력사무소’의 바쁜 업무 일정이 이어진다. 그 중 박진주는 ‘입 맞춰 주세요’라는 의문의 의뢰를 받고 대학교 캠퍼스를 찾아 관심을 집중시킨다. 

지난주 모태솔로의 마법을 풀어주기 위한 연애 코칭에 나섰던 박진주는 이어지는 설레는 의뢰에 “나 드디어 입 맞추는 거냐?”라며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이러한 박진주를 반긴 의뢰인은 바로 대학교 밴드부 동아리 학생들. 공연을 앞두고 노래를 부를 여성 보컬이 필요해 의뢰한 것이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밴드부 막내로 합류한 박진주는 선배들(?)과 연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가장 나이 많은 막내가 된 박진주는 군기가 바짝 든 채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에는 대학생에 빙의된 박진주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이날 갑작스럽게 잡게 된 마이크에도 박진주는 속이 뻥 뚫리는 고음을 선보여 모두의 박수를 받는다. 그러나 공연 2시간 전 보컬 대타로 투입된 박진주는 떨림을 감추지 못한다고. 뿐만 아니라 공연장은 관객들이 코 앞에 있어 더욱 긴장감을 더한다. 연습 시간은 단 2시간. 박진주는 밴드부 보컬로 완벽하게 거듭날 수 있을지, WSG워너비 이후 오랜만에 노래 실력을 뽐내게 된 박진주의 공연은 10월 29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한국갤럽이 발표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0월 순위에서 전체 예능 1위를 차지했다. 2049 시청률(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역시 토요일 예능 강자를 굳건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