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폴앤조 보떼,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10.24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데아코즈의 파리지엔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11월 1일 출시되는 ‘메이크업 컬렉션 2022(이하 어드벤트 캘린더)’와 12월 1일 출시되는 핸드크림 2종, 립 트리트먼트 밤 2종, 루스 파우더 등으로 구성됐다.

폴앤조 보떼의 대표 크리스마스 컬렉션인 ‘어드벤트 캘린더’는 폴앤조만의 fun-loving 무드를 담은 24가지의 뷰티 아이템이 담겼다. 각각의 아이템은 연말 무드에 맞는 화려한 디자인의 패키지에 개별 포장돼 있어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하나씩 열어보는 재미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느낄 수 있다. 메이크업, 스킨케어,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나를 위한 선물은 물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선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온라인은 롯데아이몰, 오프라인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으로 구매하면 크로스 파우치와 1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메이크업 파우치가 함께 구성된 ‘일루미네이팅 루스 파우더 리미티드 001’도 출시된다. 엄선된 라벤더 펄이 함유돼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조명을 반사하듯 투명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의 반려묘 나네트와 플라워 패턴이 디자인이 돼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달콤한 오렌지 향이 매력적인 ‘실키 핸드 크림 N 001’은 라이트한 텍스처로 부드럽게 수분을 공급해주고, 플라워 향을 담은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크림 N 001’은 리치한 포뮬러가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한다. ‘립 트리트먼트 밤 L’은 겨울철 연약해지는 입술에 풍부한 보습감과 생기를 더해준다.

폴앤조 보떼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정식 출시 이후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ON, SSG닷컴, AK몰, H몰, CJ온스타일 등의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