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기술 세미나 성공리에 개최

테스토코리아,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기술 세미나 성공리에 개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10.2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측정 기술 분야의 세계 선두기업 테스토(Testo)의 한국지사 테스토코리아(Testo Korea, 지사장 전경웅)가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2)’의 부대 행사로 진행된 ‘테스토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기술 세미나’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기술 세미나에서 ‘testo 557s’, ‘testo 550s’ 등 회사의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주력 제품과 적용사례는 물론, 관련 기술 트렌드와 전망을 소개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세미나에서 소개된 대표 제품인 testo 557s는 냉동 엔지니어가 냉매 관리를 위한 가스 측정 작업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하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로 고압 압력계와 복합 압력계가 붙어 있어 냉매를 충전하거나 빼내는 데 사용되며, 압력과 온도, 과열도 및 과냉도를 실시간으로 점검해 냉매 충전 여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장비다.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뿐만 아니라 최신 디지털 방식을 포함한 모든 측정 타입에 적합하고, 모든 사용자군과 측정 상의 모든 문제를 충족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큰 그래픽 디스플레이와 스마트폰을 통해 빠른 측정과 용이한 작업이 가능하다.

테스토코리아 이상엽 HVAC/R 세일즈 매니저(Sales Manager)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의 제품 사용법부터 서비스 지원, 유지 보수는 물론, 관련 기술 트렌드 및 전망을 소개했다”며 “바쁜 현장에서 장비의 잔고장으로 인해 작업이 지연된 경험을 지닌 현장 측정자들이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1957년 설립된 글로벌 측정기기 전문 기업인 독일 테스토(Testo SE & Co.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스토는 매년 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이끌어가는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한국지사 설립 이래 업계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판매 후 서비스와 기술 지원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소개된 ‘testo 557s’ 등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