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군, ‘샤이닝 스타 오디션’ 개최

엠군, ‘샤이닝 스타 오디션’ 개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8.0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포털 엠군과 탤런트 이시영, 가수 인순이, 베이지가 소속돼 있는 GNG 프로덕션(대표 오성민)이 예비 스타를 찾기 위한 ‘Shining Star Audition (샤이닝 스타 오디션) http://evt.mgoon.com/shiningstar’ 8월 6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개최한다.

엠군과 GNG 프로덕션이 주최, 주관하며 국내 유일 테마파크 쇼핑몰인 엔터식스가 후원하는 이번 샤이닝 스타 오디션은 온라인 동영상 UCC 지원과 오프라인 최종 결선 무대로 진행된다. 또, 최종 선발된 주인공들은 GNG 프로덕션의 연습생이 되는 자격을 부여 받아 스타가 되기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가수와 배우 부문의 예비 스타를 선발하는 이번 오디션에서 가수의 경우 20세 이하, 배우는 25세 이하의 끼와 자질을 갖춘 남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차 온라인 동영상 UCC 지원자들은 노래, 댄스, 연기 등 자신의 끼와 열정을 동영상으로 담아 9월 20일까지 엠군 사이트에 올리면 된다.

1차 온라인 동영상 UCC 지원자들은 네티즌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결선 무대 진출자를 가리게 되며 최종 결선 무대는 엔터식스 야외 특설 무대에서 10월 10일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종 결선 무대에는 가수 베이지의 축하 공연 등 예비 스타를 격려하기 위한 GNG 프로덕션의 스타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샤이닝 스타 오디션은 최종 결선 무대를 통해 ▲ 1등 1명, ▲ 2등 2명, ▲ 3등 3명 총 6명이 선발되며 이들에겐 1등 100 만원, 2등 50만원, 3등 10만원의 상금도 수여될 예정이다. 특히, 특별상인 엔터식스 모델상에 뽑힌 남녀 1명은 엔터식스 모델로 활동할 수 있다.

엠군미디어 신동헌 대표는 “동영상 UCC 를 통해 스타를 뽑는 것은 이제 하나의 문화처럼 자리잡았다” 며 “ 동영상 UCC 를 통해 예비 스타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이번 오디션 진행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