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스코, 2023년 올해의 컬러 ‘캑터스 그린’ 선정

제비스코, 2023년 올해의 컬러 ‘캑터스 그린’ 선정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10.1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제비스코는 다변화되고 있는 뉴노멀 시대에서 ‘인간 본연의 가치를 되찾고 조화롭고 균형 있는 삶’ 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캑터스 그린(Cactus Green)’을 2023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다고 밝혔다.

‘캑터스 그린’은 건조하고 황량한 사막에서 자라는 선인장에서 영감을 얻은 색으로 현재 지구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극심한 가뭄과 대홍수와 같은 기후변화와 불확실한 미래에 우리가 가져야 할 궁극적인 삶의 본질은 ’담백한 감성을 담은 삶의 조화와 균형’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본질적인 가치로의 전환’을 메인 테마로 정하고 ’치유와 휴식(Soothing & Refresh), ‘감각적인 웰빙(Creative & Ecological)’, ’지속의 시간(Sustainable & Timeless)’이라는 세가지 서브 테마를 통해 우리의 주거공간을 미래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로 만들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제안하고 있다.

강남제비스코 홍보 담당자는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우리의 미래를 위해서는 현상 유지를 넘어 작지만 선한 영향력을 가진 선택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라며 “2023년도 올해의 컬러인 캑터스 그린의 조화롭고 균형 있는 삶의 메시지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공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