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놀면 뭐하니?’ 이이경X박진주 JMT 채용 면접…유재석 본부장 “돌아이 아냐?” 당황

‘놀면 뭐하니?’ 이이경X박진주 JMT 채용 면접…유재석 본부장 “돌아이 아냐?” 당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0.0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이이경, 유 본부장도 버거운 신흥 돌아이 “논현동 불도저”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이이경, 박진주가 JMT 면접을 본다. 

10월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 본부장과 팀원들의 ‘겁나 겁나 겁날 게 없는’ JMT(Joy&Music Technology) 회사 생활이 공개된다. 그중 유 본부장은 JMT의 새로운 인재 영입을 위한 추가 채용 면접을 진행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JMT 채용 공고를 보고 지원한 이이경, 박진주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수많은 면접을 진행했지만 이런 돌아이들은 없었다. 유 본부장은 엄격한 모습을 보이려 하지만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면접 현장을 궁금하게 만든다. 

이날 첫 번째 면접자 이이경은 “별명이 논현동 불도저, 터미네이경”이라고, 부지런하고 열정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어필하며 입사 의지를 드러낸다. 그는 드라마틱한 아르바이트 경험 에피소드를 방출하는가 하면, 신박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유 본부장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러나 이어지는 이이경의 ‘열정 과다’ 돌발 행동에 유 본부장은 기겁을 한다고. 유 본부장은 “돌아이 아냐?”, “예전에 유명한 돌아이 노홍철도 이렇게 안했다”라고 버거워해, 과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브이로그를 촬영하며 면접장에 입장한 박진주는 킹받는 매력으로 현장을 뒤집는다. 박진주는 면접 중에도 긴장하지 않고, “우리 소울 메이트야?”라고 친근한 반말을 해 유 본부장을 매료시킨다고. 유 본부장은 “묘하게 빠져드네”라며 박진주와 초면(?)에 공감대를 형성해, 이들의 만남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의 기상캐스터 도전이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JMT 첫 출근을 한 버들의 모습이 예고되며 화제성과 시청률 상승세를 이끌었다. 9월 5주차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1위,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유재석이 2위, 이이경이 4위에 올랐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2049시청률 토요일 예능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MBC ‘놀면 뭐하니?’는 10월 8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