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본부장vs정준하 과장, 살 떨리는 연봉 협상 ‘긴장 팽팽’

‘놀면 뭐하니?’ 유재석 본부장vs정준하 과장, 살 떨리는 연봉 협상 ‘긴장 팽팽’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0.0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정준하X하하, 입사 첫날 연봉 인상 성공? ‘치열한 눈치 싸움’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유재석 본부장과 팀원들의 연봉 협상이 시작된다. 

10월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정준하 과장, 하동훈(하하) 대리, 이미주 사원이 JMT(Joy&Music Technology) 연봉계약서를 작성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유재석 본부장과 팀원들 사이 연봉 협상, 복지 혜택을 둔 치열한 눈치 싸움이 예고돼 궁금증을 높인다. 

JMT 입사 첫날, 유재석 본부장의 개별 면담 요청에 팀원들은 크게 술렁인다. 정준하 과장은 “(무한상사 때와 연봉) 변동 없다고 하면 때려치운다 할거야”라며 각오를 다진다. 가족들을 등에 업고(?) 승진 취업한 하동훈 대리는 ‘후회하지 않는 연봉 협상 노하우’를 검색하며 협상 테이블에 나선다고.

그러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협상 결렬 위기가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버럭 하는 유재석 본부장과 억울한 정준하 과장의 살벌한 대치가 포착된 것. 여기에 몸 싸움 못지 않은 말 싸움 중인 유재석 본부장과 하동훈 대리의 모습은 일촉즉발 긴장감을 자아낸다. 과연 두 사람은 원하던 연봉을 받을 수 있을까. 

그런가 하면 사회초년생 이미주 신입사원은 첫 연봉 계약에 설레는 모습을 보이며, 폭풍 질문을 해 유재석 본부장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든다. 

이에 호락호락하지 않은 유재석 본부장은 팀원들에게 복지 혜택 카드를 꺼내며 연봉 협상을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팀원들은 창의적인 복지 혜택을 요구해 그를 당황하게 만든다고. JMT 첫 연봉 협상은 무사히 성사될 수 있을까. 

한편, ‘놀면 뭐하니?’는 “겁날 게 없다” 구호를 외치며 시작된 JMT 특집을 알리며 9월 5주차 토요일 비드라마 부분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유재석이 2위, 이이경이 4위를 기록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회를 거듭할수록 환상 케미가 더해지는 멤버들의 활약이 호응을 얻고 있어, JMT 특집이 기대감을 높인다. MBC ‘놀면 뭐하니?’는 10월 8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