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무지개 회원들이 일상을 바꿨다! 34년 만에 “살 붙었다” 소리 들어! 꿈의 몸무게 70kg 달성 홈 짐+러닝 데이!

MBC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무지개 회원들이 일상을 바꿨다! 34년 만에 “살 붙었다” 소리 들어! 꿈의 몸무게 70kg 달성 홈 짐+러닝 데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0.0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드 쿤스트, 생명토 반죽→꼬리 이끼 붙이기! 핫한 NEW 취미생활 공개!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가 열심히 운동하는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에게 영향을 받아 확 달라진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최근 2~3개월 운동을 하며 “34년 만에 ‘살이 붙은 거 같다’”는 소리를 들었다며 꿈의 몸무게 70kg에 달성했다고 밝힌다. 

오는 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운동에 몰입한 코드 쿤스트의 홈 짐, 러닝 데이가 공개된다. 

코드 쿤스트가 확 달라졌다. 코드 쿤스트는 ‘나 혼자 산다’ 첫 출연 당시 건강이 아닌 옷을 입을 때 핏을 위해 운동을 한다고 밝혔던 터. 그러나 매주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열심히 운동하는 건강한 일상을 들여다보며 자신의 일상 역시 바뀌었다고 고백한다. 

그는 “매주 ‘나혼산’에서 운동하는 회원들을 보며 나도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며 특히 초고난도 맨몸운동으로 화제를 모은 “김지훈 회원님이 제일 자극이 됐다”고 털어놓는다. 

무지개 회원들의 영향으로 2-3개월 전부터 운동을 시작했다는 코드 쿤스트는 놀라운 변화도 공개한다. '나 혼자 산다' 첫 출연 당시 몸무게 62kg였던 그가 운동을 시작한 뒤 꿈의 몸무게인 70kg를 달성한 것. 코드 쿤스트는 “34년 만에 ‘살이 붙은 거 같다’”는 소리를 처음 들었다”며 밸런스 보드로 균형 잡기를 시작으로 턱걸이, 덤벨 운동, 푸시업으로 이어지는 홈 짐 운동에 몰입하며 근육 만들기에 집중한다. 

코드 쿤스트는 실내 운동 후 꿀맛 같은 음료수 한 모금을 마시며 운동을 마무리하나 싶더니, 멈추지 않고 곧장 근처 공원으로 향해 러닝에 몰입한다고 해 그의 확 달라진 일상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코드 쿤스트는 새로운 취미생활도 공개한다. 생명토 반죽을 붙이고 꼬리 이끼를 붙이며 초집중한 코드 쿤스트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MZ세대들에게 핫하다는 취미생활에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가 솔깃해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코드 쿤스트의 새로운 취미생활이 공개될 본 방송이 기대를 더한다. 

무지개 회원들이 바꿔놓은 코드 쿤스트의 달라진 일상은 오는 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