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김원훈, 화제의 유튜브 ‘숏박스’ 주인공! ”‘장기연애’ 실제 경험담” 고백! 8년 연애 후 결혼에 골인! MC 김구라에게 러브콜 보낸 사연은?!

MBC ‘라디오스타’ 김원훈, 화제의 유튜브 ‘숏박스’ 주인공! ”‘장기연애’ 실제 경험담” 고백! 8년 연애 후 결혼에 골인! MC 김구라에게 러브콜 보낸 사연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0.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원훈, MZ세대 취향저격 ‘숏박스’ 인기 누리는 사람 따로 있다? 정체는?!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하이퍼 리얼리즘 코미디로 화제를 모은 유튜브 ‘숏박스’의 주인공 개그맨 김원훈이 ‘라디오스타’를 방문한다. 그는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장기연애’ 콘텐츠가 자신의 실제 경험담이라고 고백하며 8년 연애 후 결혼에 골인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오늘(5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이범수, 이준혁, 정혁, 김원훈이 출연하는 ‘스트릿 코미디 파이터’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2015년 KBS 공채 30기로 데뷔한 김원훈은 유튜브 ‘숏박스’에 출연해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를 선보이며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현재 ‘숏박스’는 누적 조회수 2억 8천만 뷰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라디오스타’를 처음 찾은 김원훈은 ‘숏박스’ 덕분에 생애 첫 상을 받은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숏박스’의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사람이 따로 있다고 밝혀 호기심을 유발한다.

김원훈은 ‘라디오스타’에서 ‘숏박스’ 촬영 비하인드를 탈탈 털어놓을 예정이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 중인 ‘장기연애’ 콘텐츠에 대해 그는 “실제 나의 경험담이 반영됐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김원훈은 현재 아내와 8년 연애 후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풀스토리를 전한다.

이어 김원훈은 결혼 준비하는 과정에서 겪은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는 장인어른 4형제 때문에 웃참 챌린지(?)를 해야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김원훈은 ‘숏박스’의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의 숨은 비결을 공개한다. 그는 리얼함을 살리기 위해 촬영장에 특별한 판정단(?)을 모신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김원훈은 MC 김구라와의 인연을 언급하며 자칭 구라라인이라고 소개,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그는 김구라에게 러브콜을 보낸다고 해 과연 어떤 사연인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숏박스’의 주역 김원훈이 들려주는 8년 장기 연애 스토리는 오늘(5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