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얼어죽을 연애따위’ 오늘(5일) OTT 독점 공개! 이다희X최시원 사랑과 우정 사이!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얼어죽을 연애따위’ 오늘(5일) OTT 독점 공개! 이다희X최시원 사랑과 우정 사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0.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수목 ENA 본방송 직후 OTT 독점 공개!
케이티시즌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OTT seezn(시즌)에서 이다희, 최시원의 사랑과 우정 사이 ‘얼어죽을 연애따위’를 OTT 독점으로 만난다.

오늘(5일) 첫 방송되는 seezn(시즌) 오리지널 ‘얼어죽을 연애따위(극본 김솔지/ 연출 최규식/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토리티비)’는 20년 절친 여름과 재훈이 뜻하지 않게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 뜻밖의 연애 감정을 느끼게 되는 ‘현실 생존 로맨스’다.

‘맨땅에 헤딩’, ‘신드롬’,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솔지 작가와 ‘막돼먹은 영애씨’, ‘식샤를 합시다2, 3’, ‘혼술남녀’, ‘허쉬’ 최규식 PD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다희, 최시원이 그릴 사랑과 우정 사이 로맨스가 설렘을 자극한다.

이다희는 일도 연애도 되는 것 하나 없는 예능국 10년 차 PD 구여름 역, 최시원은 일도 연애도 시큰둥한 성형외과 페이닥터 박재훈 역을 맡았다. 그리고 송종호는 훤칠한 외모에 반듯한 성격을 지닌 구여름의 전남친, 김인우 역으로 출격, 열연을 펼친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일과 사랑에 대한 진솔한 고민을 유쾌하게 그릴 작품”이라면서 “사랑과 우정 사이 로맨스가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seezn(시즌) 이용권 가입자라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ENA 본방송 후 OTT 독점으로 공개된다. 

한편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