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가을 나들이족 위해 멤버십 앱 ‘마이티오더’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

공차코리아, 가을 나들이족 위해 멤버십 앱 ‘마이티오더’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10.0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5일부터 7일(금)까지 공차 멤버십 앱 내 비대면 주문·결제 시스템인 ‘마이티오더’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크닉, 페스티벌 등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을철을 맞아 멤버십 앱에서 음료를 빠르게 주문 및 픽업할 수 있는 ‘마이티오더’ 이용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공차는 보다 많은 고객이 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회원 포함, 멤버십 회원 누구나 공차 멤버십 앱 ‘마이티오더’로 제조 음료를 주문하면 앱으로 발급된 쿠폰을 사용해 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차는 행사 기간 내 마이티오더 500원 할인 쿠폰 이용 고객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마이티오더 5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해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수령 방법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차 멤버십 앱 기능 중 하나인 마이티오더는 비대면 주문·결제 시스템이다. 소비자들은 마이티오더 기능을 통해 주변 2km 이내 공차 매장을 선택해 찾기 전 음료를 미리 주문 및 결제, 매장에서 바로 음료를 픽업할 수 있다. 매장이 붐비는 시간에도 기다리지 않고 음료 주문 및 픽업은 물론, 선호하는 옵션을 나만의 메뉴로 저장해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공차코리아 담당자는 “완연한 가을날씨를 즐기기 위해 피크닉, 페스티벌 등 야외 활동에 나서는 이용자들이 늘고 있으며, 이들을 위해 편의와 혜택을 동시에 줄 수 있도록 마이티오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사용자가 공차를 편리하게 이용하고, 일상의 기쁨을 더해주는 공차 음료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