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섭섭한 유재석vs난감한 정준하, 갑자기 분위기 당황?!

‘놀면 뭐하니?’ 섭섭한 유재석vs난감한 정준하, 갑자기 분위기 당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3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정준하, 유재석 빼고 보낸 선물 들통?! ‘진땀 뻘뻘’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정준하 사이 어색하고 난감한(?) 기류가 형성된다. 

10월 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이이경의 집들이를 위해 모인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 앞에서 진땀을 닦고 있는 정준하의 당황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여기에 유재석을 사이에 두고 눈빛 교환을 하는 하하, 박진주의 모습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멤버들은 서로에게 보낸 추석 선물 이야기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든다. 그러던 중 유재석은 정준하의 간장게장 선물 이야기에 의아한 표정을 짓는다고. 정준하가 유재석을 뺀 다른 멤버들에게만 선물을 보낸 것이 들통난 것이다. 

이에 정준하는 “단체 대화방에 너가 없어서…”라고 해명하지만, 유재석은 섭섭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고. 유재석은 “괜찮아. 난 보냈는데…”, “깜빡할 수도 있지. 근데 왜 한 사람만 깜빡 했지?”라고 무시무시한 뒤끝을 보이며 ‘준하 몰이’를 시작해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정준하 역시 하하가 굴비 선물을 보내주기 위해 주소를 묻던 중 ‘준하 없는 단체 대화방’ 정체를 알고 서운함을 표출한 사건이 있던 바. 뒤바뀐 상황 속 정준하가 유재석의 오해(?)를 풀 수 있을지, 간장게장으로 시작된 유재석과 정준하의 난감한 대치는 10월 1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