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페퍼, 찐매니아 ‘씨엘(CL)’과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닥터페퍼, 찐매니아 ‘씨엘(CL)’과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페퍼, 모델 씨엘과의 톡 쏘는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사진: 코카-콜라사 제공
사진: 코카-콜라사 제공

독보적 매력의 글로벌 아티스트 ‘씨엘(CL)’의 반전 넘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바로 씨엘이 찐매니아로 알려진 ‘닥터페퍼’ 화보 촬영 현장에서다.

코카-콜라사의 탄산음료 ‘닥터페퍼(Dr. Pepper)’는 28일 모델 씨엘의 톡 쏘는 반전 매력이 가득한 화보 촬영장에서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닥터페퍼는 가수 씨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씨엘이 평소 닥터페퍼를 즐겨 마시는 것은 물론, DJ 디플로와 함께 작업한 곡 'Doctor Pepper'를 수차례 공연하며 씨엘의 닥터페퍼 모델 발탁을 기대하는 소비자 반응이 많았던 까닭이다. 특히 올해 6월 개최된 ‘MBC 워터밤 서울 2022 위드 스프라이트’에서 자신의 ‘Doctor Pepper’를 떼창하는 팬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본인 트위터에 리트윗(RT)하고 이후 코카-콜라 트위터 계정과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씨엘은 닥터페퍼 매니아다운 찐팬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아티스트의 모습을 모두 뽐내며 말 그대로 달콤하지만 톡 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씨엘은 마치 숨 막히는 무대 현장같이 치명적이고 스웨그 넘치는 표정을 보여주며 매력이 넘치는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특히 닥터페퍼의 매력을 모두 흡수한 성골 느낌으로 촬영 현장을 리얼하게 즐겼다고 전해진다. 스탠바이 중에는 톡톡 튀고 내추럴한 무드를 취하는 한편, 카메라 앞에서는 현장에 있는 모두가 ‘역시 씨엘’이라는 감탄사를 내뱉게 할 정도의 프로페셔널함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휘어잡았다는 것.

씨엘의 닥터페퍼 모델 발탁 소식이 트위터에 공개된 이후, 코카-콜라 코리아 트위터 계정을 닥터페퍼가 잠시 점령하는 짜릿한 이벤트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기도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닥터페퍼와 씨엘 모두 톡 쏘는 독특한 매력을 지녔다는 공통분모를 바탕으로 닥터페퍼 찐팬으로 알려진 씨엘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오랜 시간 동안 두터운 매니아층을 쌓아 온 음료인 만큼, 앞으로 이어갈 닥터페퍼와 씨엘의 케미스트리 넘치는 활동을 통해 닥터페퍼만의 차별화된 마성의 매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