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제이플라 첫 정규 앨범 프리 싱글 "베드룸 싱어" 티저 이미지 공개 - “드디어 베일 벗는다”

제이플라 첫 정규 앨범 프리 싱글 "베드룸 싱어" 티저 이미지 공개 - “드디어 베일 벗는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굳센 엔터테인먼트
이미지 : 굳센 엔터테인먼트

국내 최정상급 구독자를 보유한 ‘J.Fla(제이플라)'가 각종 소셜 미디어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국내 가수 중 BLACKPINK와 BTS에 이어 3번째로 많은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J.Fla'는 2022년 들어 한 번의 콘텐츠도 공개하지 않는 등 외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으며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었다. 

얼마 전 본인의 SNS를 통해 건강상의 이유로 긴 휴식이 필요했다고 알린  ‘J.Fla'는 최근 건강을 회복하며 2년여간 직접 준비해오던 첫 번째 정규 앨범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며 그 힌트가 될 수 있는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복귀를 알린 셈이다.

 ‘J.Fla'는 글로벌 컴백 캠페인으로 첫 번째 프리 싱글(Pre-Single) ‘Bedroom Singer(베드룸 싱어)’를 오는 10월 7일 12:00PM 공개한다고 알렸다. 커밍순 포스터에는 몽환적인 빛이 들어오는 어지럽혀진 베드룸에 피아노와 마이크 등이 즐비해있다.

지난 2019년 1,000만 구독자를 달성해 국내 최초로 ‘다이아몬드 버튼'을 수상하며 현재 구독자 수 1760만 명과 동영상 누적 조회 수 약 37억 회를 기록하는 등 세계 최고의 커버 가수라는 이미지를 보유한 ‘J.Fla’는 직접 만든 자작곡으로 본격적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활동에 나서게 되었다.

최근 영국의 소속사와 작별하고 한국에 새로 설립한 굳센 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둥지를 트며 앞서 소속사의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알린 바 있다. 

한편 ‘J.Fla’는 이번 ‘Bedroom Singer'를 통해 본격적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 활발하게 글로벌 국내외 팬들을 만나 그녀의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