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준(JUNE),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5 ‘사랑하게 됐나 봐’ 가창 참여… 오늘(27일) 18시 발매

준(JUNE),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5 ‘사랑하게 됐나 봐’ 가창 참여… 오늘(27일) 18시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준(JUNE), 이승기X이세영 주연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5 ‘사랑하게 됐나 봐’ 가창 참여 오늘(27일) 18시 발매

싱어송라이터 준(JUNE)이 ‘법대로 사랑하라’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준이 가창에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5 ‘사랑하게 됐나 봐’ 음원이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준이 첫 OST 가창자로 참여하게 된 ‘사랑하게 됐나 봐’는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리듬이 돋보이는 밝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준(JUNE)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진 러브 테마송이다. 사랑에 빠져드는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가삿말이 정호(이승기 분)와 유리(이세영 분) 사이의 관계를 그려낸 듯하여 극에 몰입도를 한층 더한다.

특히, ‘사랑하게 됐나 봐’는 ‘법대로 사랑하라’의 음악 감독인 개미와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외에도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OST를 탄생시킨 대세 작곡가 한밤(midnight)이 호흡을 맞춰 로맨스 코미디물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 분)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한편, ‘법대로 사랑하라’를 통해 첫 OST 가창에 참여한 준(JUNE)은 오는 10월 10일 18시 자신의 두 번째 미니앨범 ‘LUV SIGN’을 발표하며, 같은 달 15일에는 앨범 발매 기념 단독 공연 ‘TONE STUDIO LIVE – JUNE’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