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딘딘 조카 니꼴로, 18개월 맞이 영유아 검사 도전 '눈물샘 폭발'

'호적메이트' 딘딘 조카 니꼴로, 18개월 맞이 영유아 검사 도전 '눈물샘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적메이트' 딘딘, 조카 니꼴로 영유아 검사에 당황한 까닭은?! '삼촌 멘붕'
MBC ‘호적메이트’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딘딘이 조카 니꼴로의 영유아 검사에 함께한다.

9월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35회에서는 한국에서 재회한 딘딘과 조카 니꼴로, 그리고 둘째 누나의 하루가 그려진다.

역대급 귀여움으로 화제를 모았던 딘딘의 조카 니꼴로는 이날 18개월을 맞아 한국에서 영유아 검사를 하게 된다. ‘조카 바보’ 딘딘 역시 이날 니꼴로의 영유아 검사 현장에 함께한다고. 한국에서 다시 만난 이들이 어떤 하루를 보내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니꼴로는 낯선 병원과 여러 가지 검사에 두려움을 감추지 못한다. 결국 니꼴로는 폭풍 눈물을 흘리며 모두를 당황하게 한다는 후문. 이를 본 삼촌 딘딘 역시 멘붕에 빠진다. 또한, 딘딘은 처음 보는 니꼴로의 오열에 진땀을 흘리기도 한다고. 삼촌 딘딘이 조카의 영유아 검사 현장에서 당황할 수밖에 없던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니꼴로의 영유아 검사 결과도 공개된다. 딘딘은 ‘조카 바보’답게 니꼴로의 검사 결과에 대해 끝없는 질문을 이어가며 폭소를 유발하기도. 또한, 딘딘은 담당 의사 선생님에게 “아이를 몇 살에 낳는 게 좋나. 내가 올해 32살이다”라며 자신과 관련된 폭풍 질문을 던져 모두에게 큰 웃음을 안긴다.

딘딘과 귀요미 조카 니꼴로의 좌충우돌 영유아 검사 현장은 9월 27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