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RA(아도라), 첫 미니 앨범 ‘Adorable Rebirth’ 발표! ‘천재 뮤지션’의 귀환

ADORA(아도라), 첫 미니 앨범 ‘Adorable Rebirth’ 발표! ‘천재 뮤지션’의 귀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아도라, 독보적 세계관 담은 신곡 ‘Magical Symphony’ 발매
AURA엔터테인먼트(오라엔터테인먼트)
사진 : AURA엔터테인먼트(오라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ADORA(아도라)가 첫 미니 앨범을 발표한다.

26일 1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아도라의 첫 번째 미니 앨범 'Adorable REbirth'는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장면들을 아도라만의 감성으로 동화적인 감성으로 그려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Magical Symphony’를 비롯해 5개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Magical Symphony’는 다채로운 심포닉 브라스와 스트링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선명한 멜로디 라인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음악적 변주는 구성마다 장면이 교체되는 듯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며 리스너들에게 동화의 한 장면에 빠져드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사랑을 시작하기 전 들뜨고 설레는 마음을 담은 'My Guy', 보이는 모습은 말괄량이지만 나 자체를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소녀의 마음을 담은 '천방지축(CBGC)', 몽환적인 분위기 속 무언가를 찾아 헤매는 듯한 'Blue Blue Space',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이 순간이 영원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별 하나(Starlight)'를 통해 아도라의 폭넓은 음악적 세계를 만나볼 수 있으며 CD 버전에는 아도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3개 트랙과 ‘Magical Symphony(inst)'까지 총 4개 트랙이 추가로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부터 아도라와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싱 팀 Strawberrybananaclub을 비롯해 글림(GLEAM), 플레인 (Pleyn), PAPRIKAA, 임정우, 박현, C’SA, 최팽 등 다양한 프로듀서가 참여, 완성도 높은 사운드로 아도라만의 독특한 음악적 연출과 표현력, 매력적인 감성을 이끌어냈다.

앞선 앨범에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로 꾸준히 성장하며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아도라는 이번 앨범을 통해 각 곡마다 동화적 모티브를 부여, 가사와 장면을 연출했고 CD 버전에서는 특별한 수록곡과 앨범에 대한 주제에 대해 숨겨놓은 히든 스토리까지 ADORA(아도라)의 새로운 음악적 세계를 기다려 온 많은 이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