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천정명, 논산 훈련소 전설의 '악마 조교' → 주짓수 도장에선 '천사부'! 실력-스윗함 모두 최상위 레벨!

MBC ‘나 혼자 산다' 천정명, 논산 훈련소 전설의 '악마 조교' → 주짓수 도장에선 '천사부'! 실력-스윗함 모두 최상위 레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정명, 이것이 주짓수 최상위 '블랙벨트' 레벨이다! 시범-기술 전수 척척!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천정명이 논산 훈련소 전설의 '악마 조교'에서 주짓수 도장의 '천사부'로 실력과 스윗함 모두 최상위 레벨을 뽐낸다. 

오늘(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3년 만에 예능에 출연한 배우 천정명의 하루가 공개된다. 

천정명은 강아지상으로 비주얼과 장난기 가득해 보이는 미소로 소년미를 자랑하지만 일상을 보낼 땐 칼 각 정리가 몸에 밴 생활 습관과 매사에 신중하고 진심인 '정명의 하루'로 반전의 매력을 보여준다. 외출복을 고르고, 마트 장보기에서도 꼼꼼한 천정명의 '파워 계획형' 행동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천정명은 구두 수집 취미와 함께 구두 관리 스킬을 공개한다. 천정명은 “전문가는 아니지만 준전문가 정도 되지 않을까요?”라고 자신하며 방구석 구두 장인처럼 정성스럽게 구두를 만지고 관리, 구두에 진심인 면모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최근 주짓수 최상위 레벨 블랙벨트를 취득해 화제를 모은 천정명은 “11년 만에 주짓수 블랙벨트를 땄다”며 “(주짓수는) 나에게 오아시스 같은 존재”라며 주짓수를 향한 진심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천정명이 도복을 입은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천정명이 논산 훈련소 전설의 ‘악마 조교’였다는 사실은 이미 유명한 바. 그는 주짓수 도장에선 ‘천사부’로 불린다고. 천정명은 실력과 스윗함 모두 최상위 레벨을 자랑하며 회원들에게 시범과 1대 1 코칭을 펼친다고 해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천사부' 천정명의 주짓수 사랑은 오늘(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