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싱어송라이터 준(JUNE), 두 번째 미니앨범 'LUV SIGN' 10월 10일 발매… 티저 이미지 공개

싱어송라이터 준(JUNE), 두 번째 미니앨범 'LUV SIGN' 10월 10일 발매… 티저 이미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준(JUNE), 두 번째 미니앨범 ‘LUV SIGN’ 티저 이미지 공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

싱어송라이터 준(JUNE)이 두 번째 미니앨범 ‘LUV SIGN(러브 싸인)’으로 컴백한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23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0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준(JUNE)의 두 번째 미니앨범 ‘LUV SIGN’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핑크색 무드로 가득한 배경에 덩그러니 앉아 있는 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동안 선보인 이미지와는 다르게 파격적인 오렌지 컬러로 염색한 헤어와 몽환적인 표정을 선보이는 등 소년미 넘치는 이미지 변신을 보여줘 이목을 집중시켰다.

준의 두 번째 미니앨범 ‘LUV SIGN’은 지난번 선보인 싱글 ‘10cm’ 이후 오랜만에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직관적인 ‘LUV SIGN’이라는 앨범명처럼 준이 두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어떤 사랑의 감정들을 표현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완성형 싱어송라이터 '준(JUNE)'은 데뷔 전부터 방탄소년단의 'Awake', 'Not Today', ‘Lost’, 수란의 '오늘 취하면'의 작사, 작곡 참여, 치즈(CHEEZE) 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하였을 뿐만 아니라 최근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 정규 2집에 편곡자로 참여하는 등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았으며, R&B부터 소울, 재즈, 시티팝 등 다채로운 장르를 선보이며 리스너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준은 지난 2월 JTBC ‘싱어게인2-무명가수전’에 찐무명조 71호이자 BTS 작곡가 출신인 ‘나는 백업형 가수다’로 참여하여 4라운드: TOP 10 결정전까지 진출하였다. 1라운드에서 자이언티의 ‘Doop’을 불러 심사위원들의 극찬과 함께 올 어게인을 받았다. 싱어게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 해당 무대 영상은 91만 조회수와 8,000개에 가까운 좋아요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준은 10월 10일 18시에 두 번째 미니앨범 ‘LUV SIGN’을 발표하며, 앨범 발매 기념 단독 공연도 준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