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라, 미스터리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 신곡 ‘Magical Symphony’ 스토리 필름 오픈

아도라, 미스터리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 신곡 ‘Magical Symphony’ 스토리 필름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ORA(아도라), 신보 ‘Adorable REbirth'에서 그려낼 세계관은?
AURA엔터테인먼트(오라엔터테인먼트)
사진 : AURA엔터테인먼트(오라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아도라(ADORA)의 새 앨범의 스토리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아도라의 신곡 'Magical Symphony'의 스토리 필름에서는 아도라가 현실 세계에서 눈을 감았다 다시 뜬 순간 미지의 마법 속 세계로 이동한 듯한 장면이 신선한 연출, 신비한 무드와 함께 담겼다.

이어 내리는 눈을 보고 웃음 지으며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아도라의 모습과 그 뒤를 따르는 사람들의 모습이 아도라가 그려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고 독특하면서도 따뜻한 사운드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이목을 동시에 집중시켰다.

‘Adorable REbirth'는 데뷔 전부터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음악적 역량을 길러온 아도라의 첫 미니 앨범으로 매 앨범마다 예상을 뛰어넘는 신선한 음악 스펙트럼과 매력을 보여준 아도라만의 감성이 담겼다.

한편 아도라의 첫 번째 미니 앨범 ‘Adorable REbirth’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 오프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