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아바타싱어’ 퀸 메모리 VS 댄스계 퀸 립제이 VS 개그계 퀸 이은지, 즉석 ‘TOMBOY’ 댄스 배틀 현장 포착! 분위기 ‘후끈’!

‘아바타싱어’ 퀸 메모리 VS 댄스계 퀸 립제이 VS 개그계 퀸 이은지, 즉석 ‘TOMBOY’ 댄스 배틀 현장 포착! 분위기 ‘후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바타싱어’ ‘메모리’, 자타공인 댄스 No.1 아바타가 선보일 눈호강 퍼포먼스는?
‘아바타싱어’
사진제공 : ‘아바타싱어’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의 퀸 ‘메모리’와 댄스계 퀸 립제이, 개그계 퀸 이은지의 즉석 ‘TOMBOY’ 댄스 배틀 현장이 포착됐다.

오늘(23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기획 박진성 / CP 김돈우 / 제작 루트엠엔씨) 4회에서는 ‘메모리’와 스타 팔로워 립제이, 이은지의 즉흥 댄스 배틀 현장이 공개된다.

‘아바타싱어’는 버추얼 아바타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이다. 

탄탄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춤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메모리'가 이번에는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TOMBOY’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다채로운 무대 효과와 ‘메모리’의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에너지가 만나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황제성은 “진짜 진심으로 1등”이라며 엄지를 들고 립제이는 “눈과 귀를 사로잡은 가장 퍼포먼스스러운 무대”였다며 극찬한다. 딘딘은 "제가 녹화장에 오는 이유의 8할이 메모리씨다"라며 수줍은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메모리’의 무대를 보며 흥을 감추지 못한 립제이와 이은지는 스타 팔로워 대표로 ‘TOMBOY’에 맞춰 즉흥 댄스 배틀을 펼쳐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이에 ‘메모리’도 아바타싱어 대표로 댄스 배틀에 합류, ‘퀸들의 댄스 전쟁’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퀸들의 댄스 전쟁을 일으킨 ‘메모리’의 ‘TOMBOY’ 무대는 오늘(23일) 공개되는 ‘아바타싱어’ 4회에 대한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