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이브자리,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가을 구스 선봬

이브자리,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가을 구스 선봬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9.2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가을 구스 침구 할인 혜택을 담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은 26일 오후 7시부터 방영된다.

앞서 이브자리는 1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친환경 유기농 면 원사를 사용한 ‘오가닉 솔리드’ 제품을 소개했다. 이날 1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고 동시 접속자 수와 상품 조회 수는 각각 1300여 명과 1953회에 달했으며, 방송 누적 시청자 수는 15만 명을 넘어서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이브자리는 26일 방영 예정인 라이브 방송에서 △스노우 구스 △테이트 구스 △오가닉 솔리드 홑이불 커버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 중 구스 제품 2종은 부드러운 촉감이 특장점인 모달 초극세사 원단을 커버로 사용해 피부가 예민해지는 건조한 가을철 덮기에 적합하다.

스노우 구스는 충전재로 복원력과 보온성이 우수한 헝가리산 구스 솜털 80%를 함유했다.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이 호텔과 같은 분위기의 침실을 연출한다. 테이트 구스도 헝가리산 구스 솜털 70% 함량의 제품이다. 앞뒷면이 서로 다른 핑크와 그레이 색상의 침구로 취향에 맞춰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브자리는 두 제품에 99.9% 항균·소취 효과의 특수 가공 처리를 적용했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한 고객을 위한 특별 증정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브자리는 방송을 통해 구매 후 네이버 쇼핑에 인증을 남기는 고객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1차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구스 제품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한 차례 더 진행할 수 있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구스 침구가 따뜻함과 건강함을 선사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소통 기회와 혜택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