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이수지 “아들, 점점 크면서 날 닮아 또 우유 달라며 운다”

‘대한외국인’ 이수지 “아들, 점점 크면서 날 닮아 또 우유 달라며 운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외국인’ 이수지, 최근 출산한 아들 근황 공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대한외국인’ 개그우먼 이수지가 최근 출산한 아들의 근황을 전한다.

9월 2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다이어트, 어디까지 해봤니’ 특집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 이영현, 이창민, 이수지, 박보람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KBS 27기 공채 개그맨 이수지는 2018년 3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 후 임신 준비를 위해 17kg 체중 감량에 성공했고 지난 6월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다. 

이날 MC 김용만이 “이수지 씨가 얼마 전에 엄마가 되었다. 아들은 잘 크고 있냐”고 묻자 이수지는 “너무 잘 크고 있다. 또래에 비해 많이 크다”며 근황을 전한다.

이어 MC 김용만이 “아들은 누구를 닮았냐”고 묻자 이수지는 “처음에 봤을 때는 남편 얼굴이 있었는데 점점 클수록 나를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유를 줬는데도 또 우유를 달라고 운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지난 출연 당시 6단계에서 최종 탈락한 이수지는 체력 보충을 위해 “오늘은 한우를 꼭 타가겠다”며 남다른 열의를 보인다는 후문이다.

개그우먼 이수지의 퀴즈 도전기는 9월 21일(수)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