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도서관, 2022 多북多북 인천 페스티벌 개최

미추홀도서관, 2022 多북多북 인천 페스티벌 개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9.2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미추홀도서관이 인천시 공공도서관 개관 100년과 미추홀북을 기념할 수 있는 독서문화행사의 장을 마련하고자 ‘2022 多북多북 인천 페스티벌’을 10월 1일(토) 오후 2시부터 남동문화공원에서 개최한다.

‘과거와 현재, 현재와 미래를 넘나드는 가상세계’를 주제로 하는 이번 행사는 근대 음악 콘서트로 장을 열며, 독서 캠프에서 자유롭게 책을 읽으며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다.

2022년 미추홀북으로 선정된 윤영주 작가의 ‘마지막 레벨업’, 이꽃님 작가의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 이임복 작가의 ‘메타버스, 이미 시작된 미래’ 북토크를 진행하며, 미추홀도서관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9월 21일부터 27일까지 작가에게 궁금한 질문을 사전 접수 중이다.

특히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는 이꽃님 작가와의 북토크에 이어 낭독 공연을 진행해 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더욱 높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신순호 미추홀도서관장은 “책과 음악의 즐거움을 시민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을 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추홀도서관 옆에 위치한 남동문화공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정보정책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