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라, 현대→개화기까지… 4色 매력으로 컴백 기대감 ‘UP’

아도라, 현대→개화기까지… 4色 매력으로 컴백 기대감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D-6’ ADORA(아도라), 독보적 무드의 레트로 패션으로 시선 강탈
AURA엔터테인먼트(오라엔터테인먼트)
사진 : AURA엔터테인먼트(오라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ADORA(아도라)의 신곡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아도라의 새 앨범 ‘Adorable REbirth'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간 듯한 아도라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아도라는 흑백 스트라이프 원피스와 주황색 타이즈, 보석이 달린 선글라스를 매치하며 60년대 패션 트렌드를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개화기 시대의 감성을 담아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도라는 블랙 도트 원피스와 모자를 매치,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만들어냈다.

전일 톡톡 튀는 개성과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던 아도라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현대에서 2000년대, 1960년대, 개화기로 시대를 역행하면서 각 시대의 패션을 완벽히 자신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또한 각 콘셉트 포토마다 아도라를 휘감고 있는 리본이 이번 앨범의 세계관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대중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아도라의 첫 번째 미니 앨범 ‘Adorable REbirth’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 오프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