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신제품 ‘스타벅스 바닐라 마키아토’ 캡슐 출시

네슬레코리아, 신제품 ‘스타벅스 바닐라 마키아토’ 캡슐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9.2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캡슐 커피 신제품 ‘바닐라 마키아토’ 캡슐을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향이 들어있어 부드러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스타벅스 앳홈의 바닐라 마키아토는 스타벅스 카페의 바닐라 마키아토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은 캡슐 커피다. 100% 아라비카 커피 원두로 라테와 잘 어울리는 블론드 에스프레소에 천연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향과 부드러운 거품, 크리미한 우유를 담아 마키아토 고유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홈카페 문화가 확산하면서 카페에서 즐기던 이른바 스페셜 메뉴를 집에서도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실제 스타벅스 앳홈에서 우유가 포함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라테류 캡슐 제품군의 경우 국내에서 두 자리 숫자의 증가율을 보이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8월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캡슐을 출시하는 등 취향과 상황에 맞게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군 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번 스타벅스 앳홈 바닐라 마키아토 신제품 출시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소비자들은 카라멜 마키아토, 라테 마키아토와 더불어 다양한 스타벅스 마키아토 메뉴를 캡슐 커피로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네슬레코리아 커피팀 담당자는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계절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벅스 바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바닐라 마키아토와 함께 일상 속 달콤한 휴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국내 캡슐 커피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캡슐을 제공하고 있다. 에스프레소에서 아메리카노, 라테와 스페셜 메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커피와 음료 제품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는 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앳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바닐라 마키아토 캡슐은 9월 20일부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대형마트를 포함한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