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축구광 이경규 “손흥민과 통화한 적 있어” 역대급 인맥 대공개

'호적메이트' 축구광 이경규 “손흥민과 통화한 적 있어” 역대급 인맥 대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1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적메이트' 이경규, 예림이 앞 인맥 자부심 폭발 "정계, 재계, 스포츠계 다 만나"
MBC ‘호적메이트’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예능 대부 이경규의 인맥이 공개된다.

9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34회에서는 생일을 맞이해 파티 손님 초대에 나선 이경규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예림이는 이경규의 생일파티를 위해 레스토랑을 찾는다. “내가 사람을 부르면 여기 꽉 찬다”라고 밝힌 이경규는 자신의 인맥을 의아해하는 예림이에게 “내가 만나는 사람은 대부분 정계, 재계, 스포츠계, 연예계 쪽 사람들이다. 아주 많다”라며 넘치는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어 이경규의 본격 인맥 자랑이 시작된다. 그는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셀럽들의 이름을 줄줄이 읊어 예림이를 깜짝 놀라게 한다고. 평소 남다른 축구광으로 알려진 이경규는 “축구선수 중에는 손흥민을 안다”라며 생일파티 초대 손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이경규는 “정말 손흥민을 아냐”라는 예림이의 물음에 “얼마 전에 통화도 했다”라며 역대급 친분을 인증한다고. 과연 ‘월클’ 손흥민과 더불어 이경규가 연을 맺고 있는 스타들은 누구일지, 그 비하인드 스토리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자신감 가득했던 이경규가 본격적으로 생일 파티 손님을 초대하던 도중 크게 당황하기도 한다고. 예림이 역시 진땀을 흘리는 아빠의 모습을 보며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연예계부터 스포츠계까지, 넓은 인맥을 자랑하는 이경규가 당황할 수밖에 없던 사연은 무엇이었을까.

예능 대부 이경규 인맥의 모든 것은 9월 20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