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新예능 ‘여행의 맛’ 김용만 “센언니와 함께 여행 갈 정도로 친하지 않아 걱정됐다”

TV CHOSUN 新예능 ‘여행의 맛’ 김용만 “센언니와 함께 여행 갈 정도로 친하지 않아 걱정됐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1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의 맛’ 이경실 “드디어 올 게 왔다” 화끈한 출연 소감
TV CHOSUN ’여행의 맛’
사진제공 : TV CHOSUN ’여행의 맛’

‘여행의 맛’ 조동아리와 센언니가 출연 소감을 전했다. 

9월 30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새로운 여행 예능 ‘여행의 맛’은 여성호르몬이 더 풍부해진 촉촉 쁘띠 아저씨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남성호르몬이 더 세진 매콤 마라맛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의 컬래버 여행 예능이다. 

지난 16일 ‘여행의 맛’ 측이 첫 방송 날짜와 포스터를 공개해 이들의 만남에 뜨거운 이슈를 더했다. 이에 힘입어 ‘여행의 맛’ 측은 제작진을 통해 진행된 조동아리와 센 언니의 서면 인터뷰를 공개했다. 

먼저 김용만은 “서로 친하기는 하지만 함께 여행 갈 정도로 친하진 않아서 처음에는 ‘헉 어쩔’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솔직한 속내를 고백했다. 지석진은 “절친한 친구와 여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무척 기뻤고 오랫동안 알고 지냈던 분들과 더욱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아 기대감이 컸다”고 밝혔다. 이어 김수용은 “평소 친구들과 여행하는 프로그램을 하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같이 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또 이경실은 “’드디어 올 게 왔구나’라고 생각하면서 누가 기획하더라도 그분들은 앞서가는 사람이지 않을까 생각했다”며 ‘여행의 맛’ 제작진의 안목을 칭찬했다. 박미선은 “처음에는 기쁘고 좋았는데 친한 분들도 있지만 안 친한 분들도 있어 갈수록 걱정이 됐다”고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조혜련은 “이 조합에 선택된 것만으로도 너무 기쁘고 좋았다. 또 내가 좋아하는 멤버들과 여행 갈 생각을 하니 무척 신났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대한민국 개그계를 주름잡는 조동아리와 센언니. 이들의 설렘과 걱정이 과연 여행지에서 어떤 케미를 발현시킬지 더욱 궁금증이 커진다. 또 30년 세월을 거쳐 단단해진 조동아리와 센언니의 강력한 입담들이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한편 TV CHOSUN ‘여행의 맛’은 9월 30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