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 “일방적 이별 통보, 상대에겐 최악일 수도”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 “일방적 이별 통보, 상대에겐 최악일 수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1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그리, 리콜남의 이별 사연에 “너무 극단적”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가 솔직한 토크로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9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연애를 하면서 생겼던 ‘트라우마’ 때문에 X와 이별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현재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한다는 리콜남은 같은 건물 헤어숍에서 일하는 X를 알게 된다. 잘 웃고, 항상 밝은 모습으로 이야기를 건네 주는 X에게 리콜남의 마음은 점점 커지기 시작하고, 리콜남의 고백으로 X와 연인이 되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피트니스 대회를 앞두고 있던 리콜남은 술을 마시지도, 맛집을 마음대로 다니지도 못하는 상황이었다. 때문에 X와 리콜남의 데이트는 자연스럽게 피트니스 센터와 차 안에서 하게 된다. 리콜남은 X에게 아무것도 해줄 수 없다는 생각에 이별을 통보하고, 이별 통보에 눈물을 흘리는 X를 뒤로 한 채 헤어진다. 

이해할 수 없는 리콜남의 이별 사유에 모두가 갸우뚱할 때쯤, 리콜남은 진짜 이유를 설명한다. 리콜남은 과거 여자친구가 외로움을 핑계로 바람을 피웠던 것을 회상하면서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말한다. 때문에 X도 외로움을 견디다가 바람을 피울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계속 하게 된다는 것. 

리콜남의 이야기에 리콜플래너들은 한숨을 내쉰다. 그리는 “너무 극단적”이라고 말하고, 양세형은 “리콜남은 전 연인에게 상처를 받았을 지 모르지만, X는 리콜남에게 상처를 받았다”고 돌직구를 던진다. 성유리도 “(리콜남이)너무 이기적이다. 일방적인 이별 통보는 X에게 최악의 연애였을 수 있다”고 말하며 답답하고 안타까워한다. 

하지만 리콜남이 사랑에 있어서 트라우마를 가지게 된 자세한 사연을 모두 들은 리콜플래너들은 “너무 큰 트라우마일 듯”이라며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어떤 충격적인 사건이 리콜남에게 트라우마를 남긴 것인지, 그리고 그 트라우마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는 리콜남의 이별 리콜은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9월 19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