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무든램지’의 귀환! “식재료 미리 사두셔야겠죠?” 랭쎕 열풍 이어갈 ‘양마호크’ 핫 레시피 예고!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무든램지’의 귀환! “식재료 미리 사두셔야겠죠?” 랭쎕 열풍 이어갈 ‘양마호크’ 핫 레시피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1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현무, 한석준 찐 먹방 부른 오이샐러드 ‘킥 재료’는? 비장의 무기 공개!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요리계 트렌드 세터를 꿈꾸는 ‘무든램지(전현무+고든램지)'로 귀환한다. 전현무는 “식재료를 미리 사두셔야겠죠?”라며 SNS를 강타한 ‘랭쎕 열풍’을 이을 ‘양마호크'의 핫 레시피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생애 첫 캠핑에서 요리 자신감을 내뿜는 ‘무든램지’ 전현무의 모습이 공개된다. 

전현무는 ‘무든램지’로 변신 ‘캠핑 고수’ 한석준도 접하지 못한 색다른 캠핑 요리를 선보인다. 

먼저 전현무는 메인 디시 준비에 앞서 건강을 고려한 ‘오이 샐러드’를 준비한다. 오이에 비장의 무기(?)를 첨가해 뚝딱 완성한 ‘오이 샐러드’의 비주얼에 의심의 눈빛을 보낸 한석준은 맛을 보자 신세계를 경험한 듯 놀란 모습을 보였다고. 전현무의 ‘오이 샐러드’의 맛을 완성시킨 ‘킥 재료’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어 ‘무든램지’ 전현무가 야심 차게 준비한 메인 요리는 다름 아닌 ‘양마호크 스테이크’. 큼직한 스테이크용 양고기와 허브를 준비하고, 직접 식빵을 갈아 빵가루까지 준비한 ‘무든램지’ 스타일의 ‘양마호크 스테이크’에 기대가 모인다.

캠핑장을 누비며 캠핑러들의 음식을 호시탐탐 노리는 맹수(?)의 등장에도 양고기를 무사히 사수한 전현무는 “고든램지도 나한테 배워야 한다”면서 “무든램지가 캠핑 요리의 트렌드를 주도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그런 가운데 전현무가 ‘양마호크 스테이크’를 손에 들고 ‘머슴 먹방’을 펼치며, 자신도 깜짝 놀란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과연 ‘무든램지’의 ‘양마호크 스테이크’가 ‘랭쎕’의 뒤를 이어 SNS에서 캠핑 요리 대란의 주인공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무든램지’ 전현무의 ‘양마호크’ 스테이크 레시피는 오늘(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