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끼리 홀인원' 허재→조원희, 딱지치기에 진심인 ‘평균 나이 47세’

'전설끼리 홀인원' 허재→조원희, 딱지치기에 진심인 ‘평균 나이 47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0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설끼리 홀인원' 이동국 “부먹 찍먹 몰라” 타노스급 빌런 등극
MBC에브리원, MBC스포츠플러스
사진 제공 : MBC에브리원, MBC스포츠플러스

'전설끼리 홀인원' 허재가 딱지치기 실력을 자랑한다

9월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C스포츠플러스 예능 '전설끼리 홀인원' 8회에서는 축구부 안정환-이동국-조원희, 농구부 허재-문경은-강병현의 여덟 번째 골프 대결이 그려진다. 축구와 농구 전설들은 마지막 골프 대결에 버금가는 치열함으로 이벤트 게임에 임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먼저 3번 홀에서는 '딱지치기' 게임에 도전한다. 딱지를 넘기기 위해 허둥지둥하는 전설들의 모습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허재는 "누가 딱지에 돌 넣었냐"라며 투덜대면서도 발군의 딱지치기 실력을 자랑한다고. 이벤트 게임에 강한 남자 '이벤트 조' 조원희도 역시나 두각을 나타내며 흥미진진한 게임을 예고한다.

이어 5번 홀에서는 '이구동성' 게임이 진행된다. 허재는 "골프로는 축구부를 이기기 힘드니 이걸로 분량 뽑겠다"라며 웃픈 출사표를 던진다. 그런가 하면 이동국은 '부먹'과 '찍먹'을 몰라 축구부 팀원들의 원성을 산다. 이에 조원희는 "어떻게 부먹 찍먹을 몰라요"라며 당황하기도.

또한 이동국은 다음 문제에서도 팀원들과 어긋나며 이벤트 게임의 빌런으로 등극한다는 전언. 명실상부 '전설끼리 홀인원' 에이스 이동국을 당황하게 만든 '이구동성' 게임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설끼리 홀인원' 8회는 MBC에브리원에서 9월 6일 화요일 밤 10시, MBC스포츠플러스에서 밤 11시 30분 방송된다. 다음 날인 9월 7일 수요일 밤 9시 MBC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