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궁궐 입성’ 김민재X김향기, 아슬아슬한 잠입 수사 포착

tvN 월화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궁궐 입성’ 김민재X김향기, 아슬아슬한 잠입 수사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0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금 오경주의 특별 미션?! 김민재X김향기, 폭풍 전야 속 추리 본능 발동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사진 제공 :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김민재, 김향기가 궁궐에서 아슬아슬한 잠입 수사를 펼친다. 

tvN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연출 박원국·강희주, 극본 박슬기·최민호·이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미디어캔·일취월장)측은 11회 방송을 앞둔 5일, 폭풍 전야의 유세풍(김민재 분), 서은우(김향기 분), 계지한(김상경 분)의 모습을 포착해 긴장감을 높인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궁궐에 입성한 유세풍과 서은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계수의원을 찾은 임금(오경주 분)은 유세풍에게 선왕(안내상 분)의 죽음에 대해 알고 있는 궁녀 월(박세현 분)을 살리라고 당부했다. 임금을 마주한 유세풍의 눈빛은 명을 지키지 못했다는 자책감으로 가득하다. 또 ‘그날’의 사건 이후 궁궐로 돌아온 그의 복잡한 심경도 고스란히 느껴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궁녀로 변장한 서은우의 모습도 흥미롭다. 위험천만한 궁궐에서 진실 추적에 나선 유세풍과 서은우. 임금의 특별 미션에 추리력을 발동시킨 두 사람의 모습도 포착됐다. 궁녀 월의 죽음과 함께 선왕 죽음에 대한 실마리도 끊어진 상황. 유세풍과 서은우가 판을 뒤집을 결정적 증좌를 찾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계수마을은 임순만(김형묵 분)에 의해 뜻하지 않은 위기를 맞을 전망.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딱 한 모금만 피울 아부용’을 달라고 애원하는 백성들과 이유 모를 병증에 시달리는 환자로 뒤숭숭한 계수의원의 모습이 담겼다. 원인을 찾아 나선 계지한이 상인의 멱살을 잡은 이유는 무엇일지, 유세풍과 서은우가 떠난 소락현에는 어떤 위기가 드리워졌을지 궁금해진다.

오늘(5일) 방송되는 11회에서는 그날의 진실을 밝히기 위한 유세풍, 서은우의 아슬아슬한 궁궐 잠입 수사가 그려진다. 또 소락현을 발칵 뒤집는 사건으로 계수의원 식구들도 위험에 빠진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제작진은 “궁궐에 잠입한 유세풍과 서은우는 임금과 함께 진실을 추적한다. 선왕 죽음을 둘러싼 탐욕의 민낯이 드러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11회는 오늘(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