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에 가수 윤건 선정

크라이슬러 코리아,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에 가수 윤건 선정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3.01.2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에 가수 윤건 선정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오는 2월 5일 국내 공식 출범을 앞두고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에 한국의 대표 감성 보컬인 윤건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측은 이탈리아의 대표 자동차 브랜드인 피아트의 신선하고 유쾌한 이미지와 감성 보컬리스트로 세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건씨의 트렌디한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되어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피아트 브랜드의 홍보대사 위촉식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역 엠스테이지(M-Stage)에서 진행중인 피아트 브랜드 투어의 현장에서 이루어졌다. 가수 윤건씨는 이날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피아트 브랜드 투어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팬 서비스를 제공하며 홍보대사 활동의 첫 포문을 열었다. 특히, 이 자리에는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대표 파블로 로쏘씨도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앞으로 윤건씨는 피아트의 대표 아이콘이자 이탈리안 트렌디 디자인의 친퀘첸토(500) 모델에 소프트 탑을 더한 친퀘첸토C (500C)를 제공받아, 피아트가 전하는 이탈리안 감성을 직접 느끼고 체험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2월 5일 런칭 행사 참석과 함께 SNS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피아트 브랜드의 출범을 앞두고, 트렌디한 이탈리아의 감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피아트 브랜드와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리스트 윤건씨의 만남으로 피아트의 매력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피아트의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즐겁고 유쾌한 피아트만의 매력을 선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가수 윤건씨는 2001년 그룹 ‘브라운 아이즈(Brown Eyes)로 데뷔하여,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폭넓은 사랑과 지지를 받아왔다. 이후 솔로로 전향하여 ‘갈색머리’부터 최근 ‘걷다’, ‘힐링이 필요해’까지 그 만의 감성으로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가지고 있다.

한편, 2월 5일 국내 공식 출범을 앞둔 피아트는 현재 사전 예약 판매 중이며, 지난 12월부터 전국 주요 거점을 돌며 진행되어 온 피아트 브랜드 투어는 강남역 엠스테이지(M-Stage)에서 1월 23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