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박스-네이버, 가성비 좋은 배변패드 ‘원쁠딜’ 진행

펫박스-네이버, 가성비 좋은 배변패드 ‘원쁠딜’ 진행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9.0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박스가 9월 3일부터 6일까지 네이버 ‘원쁠딜’ 최대 45%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가성비 좋은 강아지 배변패드 400매(20g, 40x50cm)’를 대상으로 하나를 사면 ‘빅츄 조인트 츄르 10gx10개입’ 하나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는 소식 알림 5% 쿠폰과 사은품 지급을 중복으로 적용해 진행한다.

네이버 원쁠딜 행사에서는 전 상품이 무료 배송으로 제공되며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의 덤을 증정 받을 수 있는 1+N개념의 행사다. 매일 오후 5시에 30개의 상품이 오픈하고, 최장 3일간 진행되는 한시적인 쇼핑 이벤트다. 네이버쇼핑에 입점한 브랜드 중에서도 하루 30개만 선별하므로 상품의 인기도와 더불어 큰 폭의 할인을 제공하는 제품만이 선별되는 행사라고 할 수 있다.

가성비 좋은 강아지 배변패드는 가로 40cm, 세로 50cm 한 장만 사용해도 충분한 양을 흡수할 수 있다. 제조에는 최고급 미국산 천연 펄프를 사용했고, 미끄러짐이나 소변의 흐름을 막아주는 다이아몬드 엠보싱을 적용했다. 패드 밑면에는 흐름 방지용 방수 막이 덧대어져 있어 반려견의 소변이 새는 것을 방지한다. 고 흡수성 SAP가 첨가돼 빠르게 흡수하며, 세균을 억제하는 항균제 첨가로 냄새와 수분까지 신속하게 흡수하는 똑똑한 배변패드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배변 유도제가 첨가돼 배변 실수를 하는 반려견의 배변 훈련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배변패드는 매일 반려견이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유해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야 한다. 배변패드에 쉽게 첨가되는 성분으로는 형광증백제가 있는데 휴지나 종이, 흰색 의류 등을 하얗고 깨끗하게 보이게 하는데 사용되는 물질이다. 이 성분에 지속적으로 노출될 경우 피부 질환을 일으키거나 일부 학자는 암 발생 가능성도 경고하고 있다. 가성비 좋은 강아지 배변패드는 형광증백제를 첨가하지 않아 반려견의 호흡기 건강이나 피부에 안전한 제품이다.

펫박스 담당자는 “가성비 좋은 애견 강아지 배변훈련 배변패드는 네이버 원쁠딜에서 상시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 수량만큼 빅츄 조인트 츄르 10gx10개입을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

빅츄 조인트 츄르는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최고급 강아지용 츄르 제품이다. 닭고기 75%와 북어 25%를 베이스로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초록잎홍합과 글루코사민 성분을 첨가한 기능성 간식으로, 반려견의 건강을 챙겨주고자 하는 반려인의 시선에서 고품질의 원재료로 개발한 제품이다.

해당 행사는 펫박스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