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OG 게이밍 기어 할인한 DAY’ 프로모션 진행 전 품목 대상 최대 45% 할인

에이수스, ‘ROG 게이밍 기어 할인한 DAY’ 프로모션 진행 전 품목 대상 최대 45% 할인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8.2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새 학기 시작과 추석 명절을 맞이해 ‘ROG 게이밍기어 할인한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OG 게이밍기어 할인한 DAY 프로모션

8월 28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ASUS에서 자체 개발한 키보드 스위치 RX, NX 키보드 제품군을 포함해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헤드셋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알리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게이밍 마우스 ROG GLADIUS III, 게이밍 키보드 ROG FLACHION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알리는 해시태그 이벤트

행사 제품인 ROG STRIX NX WIRELESS DELUXE 게이밍 키보드는 ASUS에서 자체 개발한 NX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하고 있다. 유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무선으로 사용 시 최대 315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마그네틱 팜레스트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ROG KERIS WIRELESS 게이밍 마우스는 한국인의 손에 맞는 크기와 79g 경량 설계가 돼 있다. 또한 1분이면 교체할 수 있는 스위치 소켓 방식으로 원하는 스위치를 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ROG DELTA S WIRELESS 게이밍 헤드셋은 블루투스 연결 방식으로 PC뿐만 아니라 멀티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VoIP 인증을 받은 AI 빔포밍 마이크를 통해 게임 플레이 시 원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한 에이수스 게이밍 기어 담당자는 “새 학기 시작과 추석 명절을 맞이해 고사양 게이밍 기어를 좋은 가격에 구매할 기회”라며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게이밍 기어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수스 게이밍 기어 공식 총판 제이웍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