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BLANK2Y), ‘FUEGO(Burn it up)’ 첫 주 활동 성료! ‘글로벌 퍼포먼스 장인’ 입증

블랭키(BLANK2Y), ‘FUEGO(Burn it up)’ 첫 주 활동 성료! ‘글로벌 퍼포먼스 장인’ 입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2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블랭키, 강렬한 스웨그로 첫 주 음악 방송 휩쓸었다
음악 방송 캡처
사진 : 음악 방송 캡처

보이그룹 블랭키(BLANK2Y)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4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 ‘K2Y II : PASSION [FUEGO]'을 발매하고 신곡 ‘FUEGO(Burn it up)’로 컴백한 블랭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인 임팩트 넘치는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블랭키는 음악 방송을 통해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포티한 패션, 특유의 시크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캐주얼 패션 등 세련된 스타일링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눈을 사로잡았고 중독성 강한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번 블랭키의 신곡 ‘FUEGO(Burn it up)’는 웅장하면서도 강렬한 드럼 비트와 강렬한 고음, 중독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블랭키의 지치지 않는 열정을 스페인어로 ‘불’을 뜻하는 ‘FUEGO’라는 단어로 표현했다. 특히 블랭키는 지치지 않는 강렬한 열정을 주제로 한 ‘FUEGO(Burn it up)’의 강렬한 사운드에 맞춘 블랭키만의 스웨그가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무대는 새로운 ‘퍼포먼스 장인’의 탄생을 알렸다.

이와 더불어 블랭키의 차별화된 무대와 퍼포먼스는 해외 매체에서도 주목했다. 라틴아메리카 최대 방송국 유니비전(Univision)의 네트워크 '유포리아 뮤직(Uforia Music)'은 블랭키의 신곡 ‘FUEGO(Burn it up)’에 대해 "이전 앨범이 자신감과 신뢰라는 일반적인 주제를 전달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리스너들의 마음에 열정을 불러일으키고자 하는 메시지가 담겼다"고 추천음악으로 소개하며 블랭키의 활약을 예의주시한 만큼 앞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나아가는 블랭키의 활동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