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CAF 2009’ 출품 애니메이션 온라인에서 미리 본다

‘SICAF 2009’ 출품 애니메이션 온라인에서 미리 본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4.3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챌, ‘SICAF 2009’ 온라인 영화제 진행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인 ‘SICAF 2009’와 업무제휴를 맺고 온라인 부문 행사인 ‘온라인 애니메이션 영화제’를 진행한다.

프리챌은 SICAF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온라인 애니메이션 영화제 페이지를 구축해 영화제 기간 중 온라인 애니메이션 영화제 출품작 및 출품작 관련 정보를 독점으로 노출하게 된다. 또, 출품작들의 네티즌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며 만화명장면전 이벤트 페이지를 구축 및 운영한다. 또한 프리챌은 SICAF행사의 온라인 홍보를 적극 지원하며 행사 진행 요원들이 착용하는 티셔츠와 행사장 입장객의 기념품도 제공하게 된다.

이에 따라 프리챌 회원들은 프리챌 사이트 내에서 SICAF 영화제 출품작 100편이상의 트레일러와 인터넷 애니메이션 10여 편을 비롯해 행사 관련 영상 등을 무료로 감상 할 수 있게 된다. 또, 이벤트 참여를 통해 SICAF 2009의 전시회 티켓도 선물 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시가 주관하는 ‘SICAF 2009’는 1995년 개최 이후 아시아 최대의 만화·애니메이션 축제로 전시와 애니메이션 영화제, 디지털만화 공모전, SPP 등 다양한 만화?애니메이션 관련 정보가 제공되는 장이다. 올해 SICAF 2009는 전시, 디지털만화 공모전, SPP 등은 삼성동 코엑스에서 세계 5대 애니메이션 영화제 중 하나인 영화제는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7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프리챌과 함께하는 온라인 영화제는 6월 중순부터 7월 26일까지 프리챌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프리챌 마케팅팀 김혜영 팀장은 “프리챌은 양질의 콘텐츠 산업 발전에 힘쓰고 있으며, 네티즌들이 직접 창작 콘텐츠를 생산해내는 이런 행사에 적극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상상력 넘치는 축제의 장인 SICAF와 함께 하는 온라인 애니메이션 영화제에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