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 포인트 혜택 지급하는 8월 리뷰 이벤트 진행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 포인트 혜택 지급하는 8월 리뷰 이벤트 진행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8.2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채널이 운영하는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이 8월 31일까지 상품 구매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은 다양한 각도에서 상품 사진 촬영 후 리뷰 작성하기, 상품 개봉기 영상 리뷰 작성하기 등 매월 다른 응모 양식으로 리뷰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다른 사람의 구매에 도움이 되는 생생한 리뷰를 남기면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현재 진행 중인 8월 리뷰 이벤트는 상품 구매 후 쇼핑몰 내 첫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재밌고 유익한 리뷰를 선정해 2000원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31일 종료되며, 리뷰 이벤트 선정자 발표는 9월 10일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은 리뷰 이벤트가 매월 상시 진행되고 있으니, 사회적경제 기업 상품 구매를 통한 가치소비와 더불어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까지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은 경기도 내 사회적경제 기업의 상품 우수성 홍보를 위한 공간으로, 소비자에게는 사회적경제 기업 상품 구매를 통해 가치소비의 기회를 제공하고 생산자에게는 온라인 판로의 기반을 지원한다. 먹거리와 식품, 생활용품 등을 비롯해 체험 상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온채널 개요

온채널은 제조업체와 유통업체 간의 상생을 위한 B2B 유통 플랫폼으로,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은 현재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지원과 소비자들의 착한소비 장려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